파즈의 삽질공간

로데오 거리를 지나 조금 더 가면 엔틱가구거리가 나옵니다.
antique의 의미처럼 골동품 상점들인데 뭔가 퀴퀴하고 구석지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완전 다르더군요~


거리는 여기서부터 저 끝쪽 왼편까지 ㄱ자 형태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가게들이 잔뜩 있는데 가게마다 특색있게 꾸며놓은게 상당히 느낌있습니다.
아쉽게도 사진으로는 안쪽을 보여드리지를 못했는데 하나같이 이야기속에서 나올거 같은 가게들입니다 ㅎㅎ


여기도 덩쿨로 둘러싸인 건물이 있는데 뭔가 유행인거 같기도 하네요..-_-;


재밌어 보이는 물건들이 잔뜩! 커다란 시계부터 뭔가 잡다해보이는 조형물들까지 탄성이 절로 나오더군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로 들어가는 입구같아 보이기도 합니다 ㅎㅎ


맞은편 가게도 꾸며놓은게 못지 않습니다. 가구거리에서 이 2개 가게만 넓은 마당이 있어 그런지 제일 눈에 띄었습니다.

이 가게도 엔틱엔틱 하네요~ 백년전 사람들은 지금보다 더 화려하게 살았던건가라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


요런 나무 의자들과 테이블들도 많이 있던데 저같은 덩치가 앉다가는.. 금새 다리 하나 부러질거 같기도 합니다.


이 가게는 입구에 세워놓은 신호등이 인상적이더군요! 뭔가 "드루와~ 드루와~" 하는 느낌입니다. ㅎㅎ



ㄱ자로 꺽어진 반대편에서 찍은건데 여기도 가게가 정말 많습니다. 엔틱한걸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Map


Look&Walk 나침반캠프에 올렸던 글로 원문은 서울 이태원 탐방 - 엔틱가구거리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HyunGyu, L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