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즈의 삽질공간

백주부 프랜차이즈로도 유명한 새마을 식당입니다. 프랜차이즈라 가격대나 메뉴는 대체로 동일하며 오늘 먹은 열탄불고기는 주요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주요 메뉴라고는 해도.. 저는 자주 와본적이 없어서 저는 7분 김치찌개밖에는 먹어본적이 없습니다..-_-;;



소화 잘되는 꼬기꼬기가 보이시나요 ㅎㅎ 부위는 잘 모르겠는데 빨간 양념과 함께 나옵니다. 가격은 1인분에 8,000원으로 사진에 보이는건 2인분입니다.


하얗게 불태우고 있는 숯들입니다. 사진으로 보기만 해도 뜨거워 보이네요!


찬은 필수적인 것들만 푸짐하게 나옵니다. 저는 파채를 좋아하는 편인데 수북이 담아주니 좋더군요~ 구워진 고기도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ㅎㅎ


프랜차이즈의 장점이라면 어디를 가던지 최소한의 퀄리티가 보장된다는 점인거 같습니다.
오늘 저녁은 가볍게 고기고기 어떠신가요? ㅋㅋ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 사진 보면서 위로나 해야겠습니다 ㅠ


Map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18길 2

Look&Walk 나침반캠프에 올렸던 글로 원문은 서울 시청 새마을식당 - 열탄불고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HyunGyu, L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