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즈의 삽질공간

집 근처에 왕도매 식자재마트라고 있는데 여기서는 평범한 마트에서는 볼 수 없는 신기한(?)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며칠 전에 둘러보니 "냉동 소갈비탕"이 있길래 무슨맛인지 매우 궁금했는데 오늘에서야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팔도식품에서 나온 냉동 소갈비탕으로 가격은 2,000~2,200원 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뒷면에 희망소비자가는 5,000원이 써있더군요.


비닐을 뜯으면 이런 얼음덩어리가 나타납니다 ㅎㅎ 후라이팬에 올려놓고 살살 녹이기 시작!


점점 녹고 있습니다.. 얼음 안쪽에 있던 갈비들도 서서히 보이네요 >_< 


어느새 바글바글 끓기 시작합니다! 사실 뚝배기가 있음 좋은데 집에 있는걸로 쓰기엔 뚝배기가 너무 작더군요 ㅠ


다 끓이고 보니 냉장고에 파가 없더군요..... 따로 넣을만한 야채도 안보여서 그냥 후추만 뿌리고 식탁에 올렸습니다 ㅠㅠ


갈비!! 안에 들어있던거 중 그나마 큼직한 조각입니다 ㅎㅎ 오래 끓여서 그런지 잘 익었는데 아무래도 좀 질기더군요. 맛은 그냥저냥..


아쉬운대로 먹어 봤는데 국물 맛은 갈비탕맛이 나기는 합니다~ 왠지 김X천국 같은데서 나오는거와 비슷한 느낌이기도 하고.. 비싸지 않은 가격이라 한번 먹어봤지만 다음번에는 이건 사지 않을거 같네요 ㅋㅋ 올갱이국이나 김치찌개 등도 있던데 기회가 된다면 다른걸로 도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HyunGyu, L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