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즈의 삽질공간

저번에 올린 [4월응모] 수원 남문 시장이 선정되어 경품을 받았습니다 >_<


뭔가 범삼치 않아 보이는 향입니다.


이벤트 안내에서 "센스있는 노총각 솔로"의 필수품(?)으로 소개된 물건입니다.. 미묘한 냄새가 나는진 모르겠지만 솔로 부분이 찔리네요 ㅠ




역시 아이들이나 반려동물 손에 닿아선 안되겠지요


짠! 열고나니 나뭇잎이 실물 장식이더군요! 표지에 그려진 그림인줄 알았는데 의외였습니다.
왼쪽에 받힙대를 분리할려고 잡아 당겨봤는데 아예 바닥채 뜯어지려고 하더군요..-_-;; 아마 박스에 붙은 그대로 사용하는듯 합니다.


Green이라 써져있는 향을 뜯었습니다.. 뭔가 화장품 냄새 비슷하면서 괜찮은 느낌?
향은 5 종류로 각각 Green / Ocean / Jasmin / Sandal / Jasmine Rise 가 들어있었는데, Jasmine Rise는 곡물류라고 쳐도 Sandal은 무슨 향인지 감도 안왔습니다.


받힘대에 세워놓고 점화기로 fire!


역시 처음에는 이렇게 불타올라야죠 ㅋㅋ


불이 꺼지고 향이 퍼지기 시작합니다.
첫 느낌은 뭔가 제삿때 맡아본 향과 비슷한데.. 였는데 조금 지나니 아까 맡았던 특유의 향이 나기 시작하더군요!
후기 작성하면서도 계속 피워뒀는데 은은하니 좋은 향이 퍼져서 좋았습니다.
향이 5개나 되니 뭔가 기분전환이 필요할때 하나씩 피워볼까 합니다.


비록 원하던 상품은 다른분들이 먼저 찜해 주셔서 아쉽게도 응모하지 못했지만 이 상품도 막상 피워보고 나니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부족한 여행기지만 선정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시간이 된다면 더 멋진 여행기로 응모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Look&Walk 4월 이벤트의 경품으로 원문은 4월 경품 후기입니당 >_<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HyunGyu, L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