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즈의 삽질공간

즐거운 크리스마스~인데 솔로인지라.. 솔로인분들끼리 모여서 파티를 했습니당 ㅋㅋ

모임 장소는 그나마 넓은 장소를 보유하신 분 집으로 확정! 처음 가봤는데 평소 갖고싶던 물건들이 산더미더군요.


모였으니 뭔가를 먹고 시작해야죠? 피자와 치킨입니다.



쉬림프 베이컨 피자정도 되겠군요 >_< 오랜만에 먹는 피자라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같이 온 사이드디쉬~ 매콤하고 살이 쫀득하니 괜찮았습니다.



먹고나서는 보드게임을 했는데.. 이거 한판에 3시간이 넘게 걸렸습니다.

모노폴리라는 게임인데 부루마블의 원조격으로 특이하게도 전자식 카드로 "삐삑" 거리면서 계산되더군요~



저당잡힌 내 부동산들.. 결국 제일 처음으로 파산해 버렸습니다 ㅠㅠ


이 외에도 레이싱 게임을 할 수 있는 레이싱 휠(컨트롤러)도 써봤는데 수동기어를 조작하는게 느낌 있더군요 ㅎㅎ 같이 모인분의 무지막지한(?) 운전 실력도 보았고.. 이래저래 재밌게 놀 수 있었습니다.




새벽까지 그렇게 놀다가 다음날에는 점심쯔음에 다른분과 합류하여 수제버거를 먹으러 갔습니다.


리얼(!) 등심 스테이크 버거의 위엄...



패티의 두께가 보이시는지요?



수제버거에 곁들인 하이네켄 생맥주 입니다.


이곳은 예전에 [서울 부암동 다움 - 분위기 좋은 카페와 수제버거]로도 리뷰했던 집인데 가볼때마다 느낀 점이 기복없이 괜찮더군요~ 버거만 먹으러 가기에는 가격이 좀 되지만 연인과 함께라면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맛난 점심을 먹고는 사무실에서 일(!!)을 하다가 일찍 집으러 향했습니다.

모처럼 크리스마스인데 가족하고도 저녁을 함께 먹어야죠!


사장님이 사주신 와인.. 스파클링이라 하셨는데 탄산은 없더군요~



~흔한 크리스마스 상차림~



뭘 먹고싶냐고 하셔서 튀김을 먹고싶다고 했는데 화려하게 준비해 주셨습니다.



생일 케익겸 크리스마스 케익

원래 내일 먹자고 한걸 와인도 있겠다 오늘 먹자고 제가 생떼를 부렸습니당 ㅋ_ㅋ


끄앙! 딸기케익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술안주가 부족해서 먹은 오리고기까지.. 맛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낼수 있었습니다 +_+


평소에는 운동만 하다가 달려서 그런지 연휴가 지나고 나서는 3~4kg나 쪘더군요.. 역시 이렇게 먹으면 죄다 몸무게로 돌아오는거 같습니다.

이번주에도 연휴라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틈틈이 운동이라도 해서 몸 관리좀 해야할거 같습니다.


Posted by HyunGyu, LIM